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해도해도 넘무하는 사람들....
icon 권용한
icon 2010-01-16 16:48:41  |   icon 조회: 19121
첨부파일 : -

작년 겨울에 큰맘먹고 목돈 들여서 설치했더니만 설치하자마자 또 고장나고..몇번 못쓰다가 여름에 에어콘까지 먹통으로 고장나고..고장날수도 있다고 칩시다. 이건뭐 전화통화도 안되고 어쩌다가 전화통화되면 온다고 그러면서 10일도 좋고 20일도 좋고 그러네요이번겨울 또 가동하면서 고장이나서 보름만에 와서 고쳤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또 고장나버리고... 그게 벌써 12월 달인데 여태까지 하루에 전화를 10통이상씩 해도 전화를 안받으시는군요...참 대단합니다. 몇백만원 들여서 설치했는데 정작 가동도 제대로 못해보고 지금 또 12월부터 여태까지 기름난로 쓰고 있는실정입니다. 제발 전화라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이쯤이면 제 전화 일부로 거부하는걸로 생각이 듭니다.이거 설치하시는 분들 왠만하면 다시 생각해보심이 좋을듯 하네요이쪽 회사도 바쁜건 이해하지만 a/s가 너무 엉망이네요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설치한지 일주일만에 콤프박살나고 열흘기다리다가 중고콤프 가지고와서 억지로 고쳐주고 말씀이 좀 지나치시네요

그리고 여름에는 가스가 적어서 보충하러오고 올겨울 처음 가동할때 또 콤프 박살나서 보름만에와서 콤프 교환하면서 돈은 저희가 부담이라 하셔서 울며 겨자먹기로 부담했습니다. 그리고 3일쓰고 이제는 전기차단기까지 내려가버리고..

별거아니라구요? 이쪽 회사사람들 부산이라서 자꾸 부르기가 뭐해서 전기기사까지 불러서 점검까지 했습니다.

전기기사왈 "달아놓은 장치에서 이상이 생긴것 같으니 그쪽으로 연락해보시죠"라고 하셔서 전화했더니 처음에는 온다더니만 지금까지 또 보름이지나고 이제는 전화통화조차도 힘이 드네요....

 

이렇케 홈피에 글올리고 소비자 고발센타에 전화하고 날리를 쳐도 하닌깐 전화와서 다른기사보넨다고 하면서 포항에 일반 에어콘 기사를 불러서 보게 하는군요

그분이 와서 보시고는 교체한 콤프에 또 이상이 있다고 하면서 자기가 직접수리를 할 경우

a/s가 문제가되니 교체하신분이 와서 다시 한번더 손을 봐야된다고 하는군요..

답답 합니다...

이제는 전화가 와서 욕하면서 글올렸다고 싸이버 수사대며 신고한다며 협박까지 하는군요

뭐 이런 사람들이 있나~~~

 

지금에와서 수리해준다고 중고기계는 고장날수가있으니까 콤프를 새기계로 교체하자고하는군요.. 금액은 80만원달라고하구요...

금액이 비사다고생각하면 중고들한번더 달고 기사분들 수리비랑 경비로 한20만원 주라고

하는군요....

답답합니다~~~~~~~

어찌해야할찌 또역겨야하나 이사람들이랑....

그냥 달아놓은기계 가자고갔으면 좋켔다 ㅠㅠ

2010-01-16 16:48: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