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두타- VOLCE HOMME 교환불가, 서비스 불가
icon 오진영
icon 2010-01-15 15:05:35  |   icon 조회: 18885
첨부파일 : -

우연히 두타에서 가디건을 샀습니다.

38천원에 제가 생각하기엔 제품과 브랜드에 비해, 싼 금액은 아니었지만,

구매 했습니다. 당장 가디건이 필요했으니깐요.

그런데 웬걸 저질 가디건 올이 풀리고, 늘어나고젠장

그래도 저는 입을려고 했습니다. 올은 라이터로 제거하고, 조금 늘어난 것은 입으려고 했습니다.

역시 저질 제품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늘어나는 수준이 장난 아닙니다.

산 지 이 틀만에 도저히 입을 수 없어서 교환하려고 했습니다.

우선 옷을 맡겼습니다.  전화 준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전화도 없고…1주일이 지나서 답답해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교환 가능하니 매장으로 오랍니다. 달려갔죠

그런데 막상 오니 젠장 교환 안 된답니다.

직원교육을 못 시켜서 잘 못 전달했답니다. 미안하다는 소리 한마디도 안하고, 전화도 안하고, 단지 무시할 뿐입니다.

사람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우선 저는 소비자보호원에 맡기려 합니다.

되든 안되는 열받아서 미치겠습니다.

제품에 직원에 태도, 사람 갖고 장난치는 것도 아니사과도 없고….

2010-01-15 15:05: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