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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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몰의 태도에 분노를 느낍니다!!!
icon baebae5062
icon 2009-12-23 13:21:18  |   icon 조회: 17616
첨부파일 : -

지난 월요일(10월26일)에 외장하드디스크 제품을 웹(신세계몰)에서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5일이 넘도록 상품준비중에 있다고 하네요..

구입 후 3일이 지난 29일 목요일에 해당 쇼핑몰에 전화를 걸어 보았지만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기가 생겨 5분이 넘도록 대기하여보았지만 결국 연결이 되지 않아 포기를 하고 해당 쇼핑몰

홈페이지에 있는 상담코너에 바로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홈페이지의 상담코너에 답글이 달리지도 않고 전화연결을 계속 되지 않네요.

물론 상품을 준비중이라 구입을 취소할 수는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근 일주일을 기다린 시간이 너무나 아깝고 해당 쇼핑몰의 아니한 태도에 참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상품준비중에 상황이 여의치 않아 조금 기다려 달라는 말이라도 했으면 모를까?..

고객이 답답해서 직접 이유를 묻고 싶어도 연결조차 되지 않는 상황..

물건을 팔기 위해 홍보는 적극적으로 하지만 그 이후에 관리는 전혀없는 판매자...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 이렇게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5일정도의 시간.. 충분히 기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왜, 무엇때문에 기다려야 하는지는 알아야 하지 않나요?

아무런 조치가 없는 신세계몰의 태도에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이런 경우에 제 시간에 대한 손해배상 같은 것을 요구 할 수 있나요?

돈이나 어떠한 댓가를 받을 생각은 전혀없습니다!

하지만 최소한 사과는 꼭 받고 싶습니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2009-12-23 13: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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