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보의 불량 네비게이션 고발
icon baeee
icon 2009-12-23 13:20:14  |   icon 조회: 17170
첨부파일 : -
작년에 삼보 제품 네비게이션을 샀습니다. 얼마 지나지않아 고장이 나기 시작해 몇번 AS 를 받았으나 고징니는 빈도는 점점 더해 가고, 심지어는 위치확인을 3시간이상 못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에 삼보는 이상하게 생긴 외장 안테나로 땜질하고 기계는 이상 없다고 하였습니다. 올 들어는 무려 7회를 AS 를 받았으나, 그째 그때 적당히 넘어가면서 기계는 나무 이상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기기 교체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아무 이상 없는 기계가 AS 받은 지 사흘도 안돼 또 고장이 납니까? 삼보 기술 수준이 겨우 이 정도이고, 기업 정신은 팔고 나면 모르쇠로 일관하는 비양심입니까?
이런 기업은 반드시 퇴출되어야합니다.
2009-12-23 13:20: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