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너무 화가 나서 잠못자고 새벽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icon kmh3639
icon 2009-08-21 01:54:00  |   icon 조회: 10307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부산에 사는 김 모씨라고 합니다.

너무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몇자 적어 봅니다...제가 가지고있는 내공 다 걸고 드리는 것이니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용은 인터넷으로 물건 구매후 생긴일입니다....사연은  ...

저의 집사람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컴터를 넘 모르는 사람이라서 제가 조금씩 알려 줘서 요즘은 인터넷으로 쇼핑을 가끔씩 하느사람입니다..(아직도 고스톱도 치지 못함..)

아이가 이제 막 돐이 되었으니 아기의 옷 같은것을 자주 사는 편이구요...

그런데 문제는 갑자기 터졌습니다...

집사람이 여러 사이트를 돌면서 아기옷을 보다가 몽베베 http://www.mongbebe.co.kr/  이곳에서 옷 과 신발이

이쁘다면서 몇가지를 구입하였습니다.. 결제는 어떤품목을 현금으로 어떤품목은 카드로 사용을 했구요...

본론 입니다..

집사람이 8월5~6일 날 물건을 구입을 하였습니다...옷 한 3벌인가 하고 신발 / 그리고 8월 7일경에 또 다른 옷이 이쁜것 같다며 한개더 신청하였으며 이금액은 현금으로 입금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품목은 품절이라며 적립금으로 돌려 놓더군요... 저나 집사람이나 담에 다른것 사지 하고 신경은 안

2009-08-21 01:5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