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KT서비스,, 실망이네요
icon eun7497
icon 2009-07-15 18:23:56  |   icon 조회: 7626
첨부파일 : -
케이티는 정말 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알고 있고,
이전까지의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그러나, 오늘 상담원의 태도는 생각 하면 할수록 이해가 안가네요

어제부터 컴퓨터가 안되었어요,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인터넷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 거에요,

그래서 오늘 아침 8시 40분쯤 전화를 했어요

어제부터 인터넷이 안되 저도 짜증이 많이 나 있는 상태 였어요

처음 전화를 받는 상담원의 태도 정말 어이 없더라고요

투명한 목소리

물론 저도 전화를 하면서 짜증을 낸거 맞긴 해요

그런데 전화를 끊을 때쯤,, 참 어이 없는 상담원의 말,

"전화 끊으 셔도 되거든요?" 이러는 거예요

전 처음에 잘 못 들은 줄 알았어요

제가 "네??"이러니

접수
2009-07-15 18:23: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