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하나레저리조트 사기당한거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icon baejaeyoon
icon 2009-07-15 00:56:52  |   icon 조회: 8780
첨부파일 : -

2009년 6월 5일 하나레져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홍보기간이라고 하면서 무작위로 전화해 150만원 상당의 회원권을 무료로 준다고 했습니다 설명을 듣자하니 카드번호와 유통기한을 말해주면 150만원을 10개월할부로 결제하고 매달 카드결제일 전에 15만원씩 제 통장에 넣어준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제가 부담할 금액은 하나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일뒤에 안내책자와 무료 숙박권이 왔습니다. 그때 이야기 하는 것과 조금다른 내용에 무료숙박권이 왔습니다. 그리고 약속한 15만원 이 입금이 안되서 전화를 했습니다. 설명한 내용과 다른 무료 숙박권에 대해서 이야기 하자 설명이 잘못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15만원은 결제일 전에 입금해 준다고 했습니다. 몇일후 15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그리고 7월달 회원권을 이용해 콘도를 예약할려고 하니 금액이 상당히 비싸서 일반 예약싸이트와 비교해 보니 가격이 똑같았습니다. 그리고 비용이 전혀 안들거라고 했는데 계산을 해보면 이자만 17만원 정도라서 필요없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카드 결제일이 지났는데 또 15만원이 입금되지 않아 전화를 했습니다.

  1588-6328로 전화해서 입금이 안되었다고 하니 죄송한 말씀을 들여야 겠다고 하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와 가맹이 해지되었고 다시 가맹하기 위해서 3개월정도가 소요 되며 그때까지 입금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3개월 뒤에 다시 가맹이 되면 밀린 금액을 모두 입금해 준다고 하면서 제가 부담하는 금액은 전혀 없을 거라고했습니다. 그러면 해지는 가능하냐고 물으니 해지도 3개월 후에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믿음이 전혀 가지 않아서 삼성카드에 전화를 했습니다.

  제가 결제한 상호는 하나홈쇼핑 이고 아직 가맹이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고 했습니다.
  제 상식으로는 상품을 산곳에서 해지를 하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다시 전화를 해서 결제가 된 업채는 하나홈쇼핑이고 아직 가맹이 되어있는 상태라고 말 하니 
카드회사 직원이 다 아는게 아니라면서 그런 건 잘 모른다고 말하며 3개월 정도만 기다리시면 고객님이 지불하는 금액은 하나도 없을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걱정되 죽겠습니다. 3개월 뒤에 전화 하면 아직 가맹이 안되었다고 말 하면 그땐 어떻합니까
신뢰가 전혀 가지 않습니다. 

저는... 정녕.. 사기당한 것인가요? 그리고 이런 사례가 있는지? 저는 피해없이 해지할수

있는지 있다면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현재 저는 갑작스레 실업중이라 15만원 납부 할 능력이 없는 상황이고 신용불량자가 될
위험속에 속이 타들어가고 바보같고 화나고 분해서 죽겠습니다. 현재 내용증명서 작성중입니다.

저는 자존심 강한 남자입니다.

.

.

.....도와주세요

2009-07-15 00:56: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