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마트 롯데에서 처음 구입 한 꼬마 치즈 가래떡에서 요리중 떡속 초록색 플라스틱 조각을 보았다. 결국 떡볶기 하려 던 모든 재료와 떡은 버리고 다음날 업체 전화하여서 회수해 갔으며 전화를 한다고 하고 결국 확인 전화를 하게 하였으며 업체측에선 사례로 문제의 떡과함께 사례를 한다하여
떡을 누가 먹겠냐며 구입했던 떡값을 입금하라고 하자 10만원을 보냈고 이에 불쾌감을 느껴서 환불 의사와 함께 계좌 번호를 문자로 보내라 했으나 보내지 않았으며 아이들이 먹을뻔했다는 스트레스와
업체의 대처 반응에 스트레스로 인해 현재 스트레스성 위염 치료 중이나 이도 모유 수유중인 관계로 조심 스럽다. 보상은 고사하고 스트레스만 더한 이업체의 위생및 유통 과정 성분 등등 알고싶고 보상을 받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