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텔레콤 대리점의 횡포
icon drummer486
icon 2009-11-13 10:32:28  |   icon 조회: 10636
첨부파일 : -
저는 올 3월경 LG텔레콤을 2년간 쓰다가 통화통질이 너무 안좋
아 SK텔레콤으로 옮기기 위해서 부산대 지하철 부근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삼성 애니콜 휴대폰을 구입했읍니다.구입할 당시는
가입비 명목으로 대리점에서 2만원 선납하라더군요.그리고
휴대폰 기기가 무료이니 걱정말고 쓰라고 하고 요금제를 추천

해 줬습니다.그걸 쓰다가 올 4월경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이번달 4일에 입국해서 정지되어 있던걸 풀었더니

미납센터에서 연락이 왔었습니다.추리를 해보니 제가 쓰고 있던

요금제는 만약 정지를 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되고 그 요금이

6개월간 밀려있으니 요금을 내라는 독촉 전화 였습니다.

참 황당하네요.이럴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막막 합니다.
휴대폰 살땐 그렇게 일사천리로 하고 
내일도 아마 연락이 올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009-11-13 10:3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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