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제이노블 부산지점 이** 전무 고발합니다
icon 김예진
icon 2025-05-13 20:34:34  |   icon 조회: 23
첨부파일 : -

한달정도 전에 부산지점 제이노블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경혜전무는 가입당시 제가 원하는 조건을 듣고 등록회원들이 대부분 조건에 부합되며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해준다하셨고 저는 믿고 가입했습니다 하지만 4주정도 지나서 소개해둔 한명의 남성은 자기관리를 우선시한 저에게 최악인 흰머리 가득한 남성이 나왓고 저는 어이가 없어서 환불요청을 햇습니다 !!하지만 잘할수 있다면서 회원들의 사진을 보내주었고 괜찮은사람 없냐며 다른 사람들의 신상을 다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제사진도 그럴수 잇겟다는 생각이 들었고 환불을 진행해달라하니 알겟다며 진행절차를 알려주지도 않고 그냥 끊었습니다!! 다시 전화했더니 받지도 않고요!! 그리고 처음 가입할때 환불에 대해선 그럴일 없을 꺼라며 대략 읽어보고 쓰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지도 않았고요!! 결혼 정보회사 말로는 돈만 과하게 받고 진짜 사기라는 생각만 가득하고 1번 흰머리남자 만나고 거의 50% 의 돈을 환불받지 못한다 생각하니 너무 어이없고 앞으로도 이런 문제를 일어나지 않앗음하는 마음에 고발합니다 간절히  결혼정보회사 노블 문제점을 해결해주세요!! 

2025-05-13 20:34: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