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항공의 항공료 정책에 대해 민원신청합니다 저는 부모님 칠순 여행으로 제주항공 앱에서 직접 제주항공에서 진행하고 있는 3월24일 `괌반값세일03'이라는 프로모션으로 5월 9일 출발 6명을 예약하고 결제 하였습니다 다만 금일 3월 31일 동일한 항공편을 동일한 프로모션을 적용할시 총 금액 차이가 50만원정도 나서, 이부분에 대해 제주항공에 이의를 제기했으나, 매일 운임이 바뀐다고만 답변을 받았습니다 취소를 하려고해도 수수료를 50만원 내야 한다고하고, 운임이저렴해졌는데도 불구하고 같은 달 일주일 차이로 이렇게 요금이 바뀌고 취소나 환불하게되면 수수료를 물게하고, 이런 정책이 과연 소비자에게 합당한지 모르겠습니다 구입한 월이 바뀌는것도아니고,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한것도 아니고, 프로모션이 바뀐것도 아니고, 무조건 이부분에 대한 내용은 소비자가 다 떠안아야 하는게 정말 부합리해 보입니다 부모님 치룬 여행으로 잡은 예약인데, 여행기분도 다 망치고, 예약한 시점부터가 이미 위약이 발생하는 시점이고 이런것들이 항공사만을 위한게 아닌가 합니다 항공사에 이런정책과 대응들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며, 이부분이 해결될 수 있도록 도움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