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솔리드옴므
icon 이윤섭
icon 2025-03-16 09:56:35  |   icon 조회: 36
첨부파일 : -

 솔리드옴므 바지 40만원 넘는거 사자마자 

허리라인 쫙 찍어짐

그래도 안보이는 부분이고 바지가 마음에듷어서 그거 감안하고 입는다고 내가 직접 수선 맡기고 내돈 주고 수선함

근데 얼마뒤 수선자리 말고 똑같은 라인으로 다른쪽이 똑같이 찢어짐 말이 진짜 안됨

진짜 시장에서 5천원 바지사도 이정도로 되지않음  주변사람 한테 물어봐도 이건 바지문제라고함 

그런데 솔리드옴므 얘기하니 심의 맡기고 역시나 바로 고객문제라함 진짜 최악 업체임 

내가 백화점에서 40만원 넘는바지 돈주고 사면서 이따위 as처리는 처음임 

바지 자체한달동안 입지도 못함 심의 맡겨서

다른방법 없다고 계속 심의만 넣으라고하네요.

너무 답답해요. 바지를 40만원 넘게주고사자마자 두번 같은 허리라인 찢어졋는데 한번도 그런적이없는데 너무 화가납니다. 대처도요

 

2025-03-16 09:56: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