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GS홈쇼핑고발
icon 우주희
icon 2024-08-06 08:56:40  |   icon 조회: 70
첨부파일 : -

GS홈쇼핑에서 신랑꺼 동료 주방안전화 두주방안했는데 다른 동로는 네이버쇼핑에서 34900으로 배송비도 없이 구입했더라구요ㅠ근데 GS,홈쇼핑에선1개에 배송비포함 62500에 두개를 125000이체 첨으로 신자마자알게내서ㅇGS,에다가 얘기했더니저희차액금을 돌려드릴수없이 목소리 크고 당당하게 얘기해서 전 바로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조치 했지만 답이  없어서 또 GS에 또 얘기했지만 즨에 답했던 그래로 당당하고 큰목소릿노죄송하단 말핫마디없이 해서 같은 말 하실꺼면 전화하시지 말로행ㅎ죠ㅠㅠ신랑신발하나였어도이렇게 했겠지만 동료신발까지 신청행ㅎ던거라. 넘 죄송하고 해서 전 꼭 좋은답이 왔으면 하는 바램이있습니다ㅠㅠ(적립금으로도줘도 현금같이 쓸수 있으니 이런방법으로다 다가도 좋은결과가 있었음 합니다~전GS,홈쇼핑VVVP입니다ㅠㅠ 그런데도 이런 행동을 해서. 더더 화가 납니다ㅠㅠ 저의 글을 많이 읽어주셔서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고 공감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이렇게 하는 것도 30분넘게헤매다가 방법을 찾아서 올린글 입니다~^^신발본회사 들어가봐두 34900으로도 나와서 더 화가납습니다ㅠㅠ

2024-08-06 08:56: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