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뉴발란스운동화
icon 변민숙
icon 2024-07-12 08:53:24  |   icon 조회: 61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영등포점 뉴발란스에서 여름 운동화 구매해서 그동안 신던 운동화와 여름 샌들과 새로산 뉴발란스운동화와 번갈아가며 신으려 구매한지 한달보름정도만에 출근용으로만 열번정도신던운동화앞부분이 출근할때는괜찮았던운동화가 찢어져서 구멍이나서 구매했던 매장에가져갔더니 본사심의를보내야한다고해서맡기고왔더니 거의3주가까이되서연락오기를 제품엔하자가없고 소비자발톱에반복적인 부디침으로찢어졌다고 구매했던곳에가서 찾아가라는답변만받았네요.찢어진곳을봣을때 아무리 여름용운동화라해도그렇지 실 자체가넘가늘고얇아 금방찢어질수밖에없더라구요..운동화신을때 발목바로밑까지오는 양말도 꼭 챙겨신는사람인데 빵꾸가나면 양말이 먼저 빵꾸가나야하는거아닌가요 평소신던 나이키여름 운동화는 거의 7년을신어도 지금도찢어진데가없습니다 10여만원넘는운동화 열번정도신고 구멍난다면 누가사겠습니까..교환요구합니다

2024-07-12 08:53: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