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AS 불만
icon 서미정
icon 2024-06-17 17:48:27  |   icon 조회: 136
첨부파일 : -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사용중입니다

며칠전부터 냉수가 나오지 않고

단수 알림이 떠서 AS 접수 했습니다 

AS 기사님이 냉수 나오는 곳이 얼어서 나오지 않는거라면서 정수기를 가지고 가서 수리를 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수리기간은 2주라고 하셨구요

그럼 저희는 2주동안 물을 못마시는거냐고 대체품을 설치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자기는 거기까지는 모르겠으니 고객센타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타 문의를 했는데

특별히 혜택을 주는것처럼 수리기간은 렌탈료를 면제해 주겠다고...

돈을 내고 렌탈을 한건데

당연히 수리기간에 렌탈료 안내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당연한 얘기 하지말고 수리기간 동안 대체품 설치 해달라고 했더니 자기네 규정에는 렌탈료 면제까지만 해당되고 이후 방안은 없다고...

그럼 그 내부규정 보여달라고 했더니

외부 유출 안된다나ㅡ.ㅡ

혹시나 해서 코웨이 문의 했는데

코웨이는 대체품 설치해준다고 함

네이버 검색해보니 청호나이스 AS 불만글 많음

위약금 내고 해지할까 고민중입니다

 

2024-06-17 17:48: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