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사용중입니다
며칠전부터 냉수가 나오지 않고
단수 알림이 떠서 AS 접수 했습니다
AS 기사님이 냉수 나오는 곳이 얼어서 나오지 않는거라면서 정수기를 가지고 가서 수리를 해야한다고 하셨습니다
수리기간은 2주라고 하셨구요
그럼 저희는 2주동안 물을 못마시는거냐고 대체품을 설치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자기는 거기까지는 모르겠으니 고객센타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타 문의를 했는데
특별히 혜택을 주는것처럼 수리기간은 렌탈료를 면제해 주겠다고...
돈을 내고 렌탈을 한건데
당연히 수리기간에 렌탈료 안내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당연한 얘기 하지말고 수리기간 동안 대체품 설치 해달라고 했더니 자기네 규정에는 렌탈료 면제까지만 해당되고 이후 방안은 없다고...
그럼 그 내부규정 보여달라고 했더니
외부 유출 안된다나ㅡ.ㅡ
혹시나 해서 코웨이 문의 했는데
코웨이는 대체품 설치해준다고 함
네이버 검색해보니 청호나이스 AS 불만글 많음
위약금 내고 해지할까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