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의류
icon 조은
icon 2024-05-05 16:14:15  |   icon 조회: 82
첨부파일 : -

안양 지하상가에서  블라우스를  구입 했습니다~

계좌 이체를 하라고 해서  이체를 했는데   확인이 안된다고 하여  입금된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믿어지지않는지  전번을  남기라하여  남겻습니다,

아무생각없이  전철을  타고  퇴근중  옷가게 아주머니가  전화를 해서  입금확인이  안된다고  당장  블라우스가지고  오라고 해서   황당해서 퇴근하다말고  내려서  전화를 했습니다 .~입금된건 확인이됬는데   당신 이름으로 입금된건   어쩔거냐고  그러더니  신협으로  입금 됬다고  하면서   저한테  장사 못했다고  되래  화를 내고 미안핟는  말한마디  없어서  황당해서  글 올립니다.   안양지하상가는   계좌이체를  권해서  불펴해도  이체를  하는데  자동  입금이  되는것을  신청하던지 해야지  ~그날은  너무 화가 나서 당장  옷 갖다주고  환불하고  싶지만  더난리칠거같아  글 올립니다.~안양지하상가  c27  c27호 안양 옷가게 입니다.~

2024-05-05 16:14: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