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벽걸이 티비 구매후
설치 기사분이 설치전날 연락 주셧습니다.
벽걸이 티비 설치는 필요없고 배송만 해달라고
말씀드리니까 품의를 달라고 요청하엿습니다. 상품 구매전 품의라는 공지도 없이 그리고 품의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몰랏던 저는 물건을 받을수 없다고만 합니다 .
자사규정을 사이트에 고지도 하지 않을상태에서물건을 받을수 없다는 것이 저는 납득이 되지 앖습니다.
제목없음
[Web발신]
[LG전자] 고객님, 안녕하세요. LG전자 민원실입 담당자 김은정 실장 입니다. 자사 TV제품 믿고 구입해주셨을텐데 단순배송이 불가한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건의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 담당자 개인번호는 안내가 어려우며, 문의사항은 1544-7777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선만 한다고 제가 구매한 물건을 받을수는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