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보석거래관련
icon lhs011300
icon 2009-10-01 14:33:20  |   icon 조회: 10518
첨부파일 : -

성명: 이한승
연락처: 010 5300 8271
상담구분: 귀금속 보석 거래
사건내용:
15일 전 처음 보석과 귀금속을 사려고 했습니다.
어머니가 20년 동안 거래를 했던 곳이라 믿고 했지만 처음 살때 물건내용과 가격을 알려주지않고 디자인만 고르라고 해서 했습니다. 발주를 했고 주문을 했다고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어머니께 가격과 상세내역을 말하지 않고
그제 내역을 뽑아 놓다고 했서 다음날 갔는데 전표두장을 한시간동안 작성 보여주었으나 세공얼마 다이아얼마만 써놓고 상세 품번이라든지 컷팅이라든지 물어봐도 안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못믿겠다고 취소하고 그쪽도 힘들다고 취소해서 계약금도 어머니가 와야 준다고 해서 어머니랑 가서 받았습니다. 계약금 받고 아직 300만원 금값과 맡긴 물건 다이아 진주 등 16점 정도를 오늘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와서 어머니께 주문이 들어와서 어쩔수 없다고하며
문제를 삼고있습니다. 금목걸이 가격도 그 상가 안에 귀금속보석가게에서 물어보니 25만원이 차이가 나며 시세가 틀리다고만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200원정도가 차이가 나고있습니다. 일주일전과 그 당일에 시세가 업주는 5000원차이난다고했는데 그래봐야 10만원아닙니까 제가 원하는건 맡긴물건 16점에 대한 감정과 감정에 필요한 비용을 티파니 구입가게에서 지불을 원하며
공정거래 위반및 피해보상을 원합니다.
바쁜답변부탁합니다.
have great day
추석잘보내시구요
 

2009-10-01 14:33: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