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입한지 1년된 SM5 차량을 몰다가
얼마전 황당한 사고를 겪었습니다.
주행중 갑자기 엔진이 자발적으로 내려앉아 차가 후진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이러한 충격적인 사고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르노삼성의 고압적인 소비자 응대
태도 였습니다.
게다가 동일한 결함으로 인한 사고차량의 전례가 있음을 알고 있으면서도
희귀한 사례라는 말로 저를 기만하려 하였습니다.
상세한 내용과 사진자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링크: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82951 )
이외에도 동영상자료와 상담자들의 고압적인 태도를
전화상으로 녹음한 녹취파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