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엘지전자에서 a/s요청후 부품을 보내주질 않습니다
icon 손성길
icon 2012-08-06 22:29:08  |   icon 조회: 15656
첨부파일 : -

7월 30일 냉난방기 에러코드32로인한 a/s접수...

상담원 통화후 기사분 일정 2틀후에 잡힘

영업용인 나머지 영업손실로 이어져 급한맘에 사비들여 지역 기사분모셔서 응급조치...

31일날 같은 내용의 증상 재발...

다시 a/s신청 엘지기사님 통화후 pcb란 푸붐불량 의심르로 기사님 급하게 pcb 부품 주문....

주문후 배송 2틀걸린다는 기사님 말에 영업손실 막고자 썬타로 통화해 pcb부품 직접 가질러 가겠다 하니

영업소에서 부품기밀 유출로 불가 하다고 함...

ㅆㅂ(현기자동차 급발진 원인규명 edr 공개 못한다고 빼째랑 똑같은 지꺼리....)

2틀걸린다던 pcb 부품은 8월6일 현재까지 미도착....

현재 8일째 영업 불가....

이게 ㅆㅂ 대기업의 a/s인가? 요즘 중소기업도 a/s이렇게 안합니다

영업집이라고 하면 20만원짜리 모니터도 선출고후에 불량모니터 입고돼면 a/s처리 합니다

기사 스케줄 바뿐것도 이해하고 기계가 고장도 날수 있는거자나요...

충분히 처리를 해줄수도 있는 문제를...

 

2012-08-06 22:2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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