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갤컴-제이엘에스커뮤니케이션(KDISK) 라는곳에서 2월부터 지금까지 소액결제가 자동 청구 되고있습니다.
icon 흐무리타
icon 2012-07-10 10:41:56  |   icon 조회: 22473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이번 소액결제 피해 접수를 하려고 합니다.


제목에서 처럼 갤컴-제이엘에스커뮤니케이션(KDISK) 란곳에서 2월부터 야금야금 소액결제가


청구 되고 있었더라고요. 전 그냥 제가 필요한곳에 했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에야 알게되었습니다.


정보 자료는 아래같이 첨부했고. 일단 통신사에 소액결제 차단 요청과 함꼐.


http://cafe.daum.net/soeaek 카페 도움을 받아 방통위 민원신청을 넣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갤컴에서 운영하는 파일조라는 웹하드 서비스에 가입하면서 입력했던 인증번호가.


자동결제 승인번호였을줄은 몰랐네요. 그런 일언반구의 언급도 없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청구가 된다고 하니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5만원돈 되는 큰돈이고, 100% 환불 받기 원합니다.


회사에 전화해보고 이곳저곳 알아는 보겠지만 반드시 해결책과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와같은 피해자가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법제정을 통한 이런 무분별한 불법 결제가


근절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바쁘신 업무에도 수고많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아래는 인포허브란 결제 대행 업체인가 에서 결제 열람을 통한 저의 소액결제


청구내역입니다. 

2012-07-10 10:4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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