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인테리어업자의 계약불이행
icon shcodhr
icon 2012-07-01 12:45:46  |   icon 조회: 18452
첨부파일 : -

작년 12월 주택리모델링을 위해 인테리어업체를 선정해 공사를 시작하였습니다.

공사당시 계약서상에 명시되어있는 사항들을 임의로 변경하여 설치하였고, 7월현재 계약서상에 명시되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차원의 내역이라며 마무리 공사를 지연시키고있습니다.

여러차례 부탁전화/문자 드렸으나 1월~4월에는 마무리지연에 대해 사과하며 상황이 어려워 해결해주겠으니 기다리라하였으나, 그이후에는 오히려 화를 내며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하여야 합니까? 계약서,주고받은 문자 보관하고있습니다.



어른들과 함께살려고 한 일이 깔끔하지 못한 마무리에 피해를 입었습니다.해결방법을 찾아주세요

2012-07-01 12:4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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