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상품 불량이 아니라고 하네요~~~~
icon 초롱
icon 2012-06-21 16:06:56  |   icon 조회: 18732
첨부이미지

상품 불량이 아니라고 하네요


6.2 지마켓에서 나나진(판매처) 청바지 7부 바지와 긴바지 2종주문하고


배송받아보니 7부청바지는 정상이고 긴청바지는 뒤의 장식부분 지퍼부분이 너무 심하게 울어서 울퉁불퉁해서 판매자분게 메일로 문의드리니 답변에 불량이 아니고


원래 그렇다는 답장을 받았습니다


일단 지마켓을 통해 교환접수를 했고 4일지 지나도 아무연락이 없어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조금 더 기다리라 안내 받았습니다.


수거는 해갔고 판매자분이 연락을 주셨는데 상품불량이 아니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든 반품은 어렵다고 하시네요.


판매자가보는 불량과 고객이 보는 불량은 다를 수 있으니 직접 입어보시고 테스트해달라 요청드렸더니 다른 상품도 다 같고 전혀 불량이 아니라고 합니다.


바지가 너무 맘에 들어 꼭 입고싶으니 직접 확인해보시고 연락달라 요청했어요


불량이 아니라고만하니  정말 답답합니다.

2012-06-21 16:06: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