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르노삼성 QM5 급발진 의심사고
icon 섬아
icon 2012-05-14 12:03:08  |   icon 조회: 21407
첨부파일 : -

지난 4월 6일 저의 집사람이 음식점 주차장에서 주차하려는 순간 엄청난 굉음과 함께


약 2미터 정도 앞 조경용 바위벽을 급 가속으로 들이받아 수리비만 약 900 만원


나왔는데..   르노삼성에서는 차량에 이상이 없다는 대답뿐...


사람이 죽을뻔 했는데 에어백도 안터지고...


넘 억울해서 프랑수아 프로보 대표이사에게 메일 보내 차량검사 결과와


ECU / EDR 기록을 보내달라고 했더니 담당 직원은 전화해서 절대 검사기록은 줄수없다며


국과수에 의뢰하라는 말뿐 감감 무소식...


2009년 12월 구입한 QM5 로 일단 보험처리해 수리는 하지만 수리해서 탈수있을지...


 본사고 전 약 6개월 전에도 비슷한 사고 경험이 있어 무섭네요.


하루속히 급발진 관련 법안이 정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2-05-14 12:03: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