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입큰화장품
icon 서녕이
icon 2012-04-25 18:38:38  |   icon 조회: 19287
첨부이미지

씨제이 홈쇼핑에서 친구가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을 주문을 해주었는데


택배가 도착을 해서  뜯어보니. 파운데이션에 벌레가 죽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씨에지 홈쇼핑 입큰 본사에 전화를 해써 벌레 들어있는 화장품을

교환을 했는데....2번째 로 온 화장품에서도 이물질이들어있어서 글을 올림니다.


교환 받은 화장품에서도 먼지 한군데어 3..개정도 먼지가 있었고.


다른파운데이션 하나에는 이상한 검정거가 박혀있었습니다.


총 파운데이션3개에  이물질이 있었습니다.


우선 기분 나빠서 못쓸거 가타서 방금 씨제이에다가 환불할꺼라고해서

물건을 보내려고합니다.우선 환불은 해준다고하는데

2번이나 3개에서  이런일이 일어날수가 있나해서 올립니다.

2012-04-25 18:38: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