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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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무성의한 태도와 통신판매점의무개념적인 행태
icon ultrahan
icon 2012-04-02 13:01:57  |   icon 조회: 19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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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2011년14 월2 9일(가입일) 걸려온 전화상담으로 한우리통신이라는(02-745-1420)곳을 통하여 sk텔레콤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입조건은 가입비 분할선납부하면 끝나는 다음달에 돌려주는 조건과3년약정인데 2년사용후같은곳에서 재구매를하면 나머지 잔존가를 지불해준다는 내용을 문서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납부후 2011년10월까지 돌려받지 못했구 그달말에돌려준다는 확답을받았습니다. 그걸믿고 확인두안하구 2012년3월9일경 다시 확인하니 처리되지않았구 항의를 다시하니 한우리통신에 김모팀장이 3월19일까지 처리 약속을 받았습니다.하지만 역시 지켜지지않았구 3월30일날 재차 항의전화를 했는데하루종일 전화를피하구 결국은전화통화가 되었더니 돌려준다란 말만반복하더군요.이사항을 sk측에 항의를해서 도움을요청했는데. 다시 한우리통신에 연락해서원만한 사과과 즉각적인 조치가이뤄지게해준다더군요. 다시상담원이 연락와서 5시까지업체에서 연락이올거라구 원만하게 처리될거라하기에 기다렸습니다,하지만 전화는 안왔구,다시7시20분경에 sk상담원이 확인전화가오더군요,전화연락 못받았다구하니 다시확인...글구그제서야 전화가오더군요..전 sk측에요구한건 진정한 사과를 원한다는  내용이었을뿐,다른건없었습니다, 하지만 팀장이라는사람은 미안하다,,자기가월말이라서바빠서 그랬다,,,이런 핑게를 대더군요..아무리 바빠두 6개월기다린사람한테 전화온거까지 못받을 정도인가요,,,또 내가 항의하니 자기가 사과했으니 깔끔하게 끝내자고 하더군요,,안그러면 자기두 방어를 해야겠다구하더군요,,그러면서 술을 먹었냐는등 무엇을 원하냐는등 이게 진심어린 사과한다는사람의 행동일까요,,,sk측은 제가산곳은판매점이구상 위대리점을 연결해준다고하는군요.상위대리점이라는곳에서 전화를받았더니 내용두모르구 자기들이 할수있는건판매점에전화해서 사과하구 가입비환불해주라는것밖에 할수없단니다,이렇게처리하는게sk텔레콤에방식인지.일단 가입자 확보만되면 어떻게하든 상관없다는건지,,도무지 이해할수없는행태내요,,전 한우리통신을 관리하는sk측의책임부서의연결을원한거지 아무것두모르는상위대리점이라는곳에 전화를받는게 납득이가지않습니다,전 가입할때 상담원이sk자회사나같다는 말에 믿고 가입했는데,실상은 3사통신을 모두 판매하는 곳 이라합니다.가입한지1년이다되가는 시점에소극적으로 대리점에 미루는 sk측두이해가안돼고.나머지약정기간에일어날수있는 교체에 관해서두 믿을수가없습니다.전 제가 지킬 계약사항은 다지켰습니다,한우리통신에서 보내준 약정기간 3년중2년지나면 해지후 한우리와의 재계약시 잔존금을 지원해 준다는 확인서와 가입비 환불에 관한 확인서도 믿을수가 없습니다, 제대루된 재걔약이 이루어질수있을까요? 이렇게 약속을지키지않는 회사를믿을수없어 즉각적인 조건없는 약정 파기를 원합니다, 이런일에 방관적으로 대처하는 sk측이 더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2012-04-02 13:0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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