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너무하는 쿠쿠
icon 김민정
icon 2012-03-13 18:29:31  |   icon 조회: 20375
첨부파일 : -

쿠쿠 압려밥솥 구매한지 1년이 좀 넘은건 같은데요.


구매한지 6개월쯤 지났을때 밥솥 투껑사이로 김이 새어 나왔습니다


A/S 기사님 왈 압력밥솥 고무패킹 잘 닦고 쓰라고 그냥 가셨습니다


월마 지나지 않아 계속 같은현상이 일어나서 참고 그냥 섰습니다. 1년 무료 A/S기간이 끝나 가길래 다시 A/S신청을 햇 받았습니다


근데 몇개월 3개월 정도 지나니 또 같은 증상의 고장이 났습니다.


A/S기사 왈 공장에 1달간 들어가서 실험을 해 보겠다하더니 1개월후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겁니다. 그럼 제가 멀정한 밥솥을 가지고 이 난리를 쳤다는거냐고 하니 실험상 아무 이상이 없어서 A/S를 해줄수가 없답니다. 그럼 새 밥통으로 바꿔달라하니 구매후 3개월이 지나서 안된다나요 그럼 어떻게 하냐고 했더니 자기내 들도 모른 답니다.


뭐 이딴 그지 같은 회사가 있습니다. 제품을 팔아놓고 이렇게 무책임 하다니요.


자기들도 원인을 모르는데 자꾸 같은 고장이 나면 무슨 조치를 취해줘야 하는데 말입니다.


고객센터 직원은 교과서 적인 말만 하고 해결 하려 하질않고 A/S 소장이란 사람은 자긴 모른다고 알아서 하라하고 결구 고객센터에서 부품 몇개 바꿔주면 되겠냐고 해서 그렇게 라도 해달라 했습니다.  그래서 부품 갈아서 왔는데 3개월후 또  같은 고장이 났습니다.


이번 부품은 저희 보고 돈을 내라고 고치라더 군요.


도데체 뭐 이딴 그지같은 회사가 자기제품 최고라고 선전을 해 대고 있는지 .


이런 그지 같은 회사는 한국에서 발을 붙이지 못하게 해주세요

2012-03-13 18:29: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