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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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유디카에서 파는 캠코더를 샀습니다
icon 경주원빈
icon 2012-03-08 16:10:09  |   icon 조회: 2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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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이 골프프로입니다 회원들에게 초고속캠코더로 스윙동작을 찍어주고자 인터넷검색중에 유디카에서 판매하는 산요vpc-sh1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11번가에서 상세설명에는 초고속으로 말달리는 촬영시 화질이 깨끗하게 나왔습니다

근데 제가 물건을 받아보고 초고속으로 촬영시 사람형체도 알아볼수 없을정도로 화질이 더러웠습니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전화해서 왜이러냐고 했더니 머 설정을 하라는대로 이리저리 설정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않된다고 하였더니 판매자가 물건을 보내보라고 하여서 판매자에게 물건을 보냈습니다 판매자는 원래 초고속으로 촬영시 화질이 더럽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자기들이 할수있는건 산요As센터에 보내서 불량판정받아야지만 반품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산요 as센터에서도 원래 화질이 그렇다고 하더군요 판매자가 올린 말달리는 사진은 실외에서 촬영해서 깨끗하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오늘 제가 제품을 다시 받고 햇볓좋은날에 실외에서 촬영해서 화질이 더러우면 반품해주겠냐고 물어보니 화질이 원래 더럽다면서 반품을 않해준다더군요 지금 물건도 판매자에게 있고 오랜싸움끝에 시간이 흐르다보니 11번가에 자동으로 구매결정까지 되어있는상태입니다 판매자가 주장하는것은 상세설명에 실험영상이라고 기제해놨다고 그러는데 구매자입장에서는 그 화질을 보고 살수밖에 없는거지 않습니까

그럼 화질이 더러운걸 올려놓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상세설명에는 깨끗한화질 올려놓고 실험영상이라고 우기고 반품이 불가하다고 한다면 멀 어떻게 해야할까요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2012-03-08 16: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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