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구미 새로넷 고발 합니다
icon NAMTREE
icon 2012-03-07 12:15:50  |   icon 조회: 26373
첨부파일 : -

어느날 외출했다가 돌아오니 며느리가 구미새로넷 방송을

가입했다고 합니다.아파트에 단체로유선방송비를 내고 있는터라,

왜 했냐고 하니까 디지털 방송되면 다해야 한다고 하더랍니다.

그런가 보다.생각했는데 옆집에서 아파트관리소에 물어보니 아무상관 없다고 하더랍니다.


실은 우리 노부부 가 새로넷 방송 따로 가입안해도 유선새로넷 으로 다서비스 받고 있는데

뭐 가 필요하겠습니까..특별써비스란게 영화 유료로 보라는거 정도 인거 같은데,

 그러다가 며느리가 이사를 가고

로 돈이 빠져나갔다고 연락이 와서 새로넷 에 연락 했더니

며느리가 연락하라느니 어쩌느니 해서 열번은 넘게 전화를 하면 이사람 이 받고 저사람이

 받아서 꼭같은 말을 번복하게 하면서

목이 아플지경 이네요.


가입자가 이사를 가서 남편이름으로 가입 했다고 하는데 본가에서 쓰던 새로넷 해지하고 가입이전 해달라는데

안된다는것이 말이 됩니까?


두군데 다 새로넷 안보면 위압금 을 내라고 한다는데, 


강압적으로 두군데 다 한가구에서 새로넷 가입비를 챙기겠다는 심뽀가 말 이되나요?

상담사 가 똑같은말을 전화 할때마다 묻고 같은답변 을 하는데


화 가 나네요.. 구미 지역 새로넷이 독접하고 횡포하는것 같네요..


구미지역 새로넷 인터넷을 보니 불만 있는분들이 많던데, 


상담사 들까지도  인터넷에 이사실을 유포 하겠다고 하니깐,

만만하게 생각해서 그런지,아니면 안할꺼란 생각이라서그런지


하라고 하네요.

아파트 관리실 에 문의하니 가입당시 쓰고 있던 선이 노후했으니,교체할분은 하라고 했다고 방송했는데,

그때 개인적으로 계약한것 같다고 하는데, 써비스 도 없고 이미 새로넷보고 있는곳에 한것도 리모콘 하나준것 과

써비스 기능은 다시보기 기능.그리고 유료영화 정도?


위압금 이라도 챙기겠다는 것도 그렇고 상담사 들도 그렇고 하나같이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데

 

정말 화 가 나네요.

개인적으로 새로넷 정말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조회 해보니 불만 있는분 들이 많으네요.

위압금 안물고 해지할 방법이 없는지 ,아니면 울며 겨자먹기로 써야 하는건지..답답ㅎㅏ네요.

누구 아는분 없는지요?

2012-03-07 12:15: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