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월 6일날 휴대폰은 kt에서 sk 로 옮기고나서 하루 뒤쯤 부터 처음에는 데이터가 안도서 sk로 문의는 했는데 이주일뒤에 서비스 직원이 와서 확인 하고 가면서 무선 인터넷 공유기는 설치는 해서 와이파이로 해서 쓰라면서 공유기는 전해 주고 가더라고 요 그런데 하루가 이틀뒤부터 전화 통화도 안도시 다시금 고객 센터로 전화는 해서 물어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서 그러고 나서 전화기 업그레이드는 받으라고 해서 그래서 휴대폰 쪽 서비스에가서 업그레이드는 받고 와서도 똑같은 현상이 나서 다시 또 전화는 했습니다. 그래서 중계기애기는 하고 해서 와서 설치는 했습니다. 그런데도 통화하다가 계속 끝김 현상도 나고 데이터 전송 속도 도 또 같고 해서 다시 전화는 해서 따져는데 그런데 하는말이 고객님에게 더이상 해 줄것이 없다면서 상담원도 그러고 팀장도 전화는 해서 그냥 쓰라면서 전화는 끝고 지금까지 아무런 애기 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벌써 두잘째 시간은 끌어 가고 있습니다. 제꺼 휴대폰은 4g라서 3g 요금제 변경도 안되다고 하고 그리고 기지국도 문제도 아니라면서 계속같은 대답만 하고 있네요 저는 어떻게 해야될지 정말 모른게네요? 그리고 이걸로써 직장이나 개인적으로 너무나 손해는 받아는데 아무런 보상도 못 받고 있습니다. 제발 보상 좀 해주세요!그리고 tv 광고에서 대구 지역에 4g가 된다고 해서 가서 확인은 했습니다. 그런데 안되더라고요 저는 어떻게4g도 그렇고3geh 제대로 쓰지도 못 하고 요금만 계속 내야지 되는지 모른게네요 제발 빠른시일내 저에게 요금 보상 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