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첨부된 내용은 저의 어머니께서 당하신 내용입니다.
sk 텔레콤 대리점만 믿고 있다가 어이없게 착취당한 기본요금을 돌려받고 싶어 여러군데 의뢰를 했지만,,약한 서민으로서는 한계가 있더군요.
직접 손편지로 적어 보내기까지 했지만,,철저히 무시당했습니다.
아모쪼록 자세히 읽어주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아래 첨부된 내용은 저의 어머니께서 당하신 내용입니다.
sk 텔레콤 대리점만 믿고 있다가 어이없게 착취당한 기본요금을 돌려받고 싶어 여러군데 의뢰를 했지만,,약한 서민으로서는 한계가 있더군요.
직접 손편지로 적어 보내기까지 했지만,,철저히 무시당했습니다.
아모쪼록 자세히 읽어주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