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항공의 프로모티켓을 구입했다가 환불하며 비상식적인 태도를 보았습니다.
제가 문제를 제기하니 팝업창의 내용을 바꿉니다.
아래 첨부화일을 보시면 구체적인 내용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비록 외국계 항공사인지만 언론에서 다루면 제도개선의 여지가 더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세부퍼시픽 한국 담당자도 제 문제제기에 동의한다고 했습니다.
우리 국내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 기자님 한번만 자세히 봐주세요.
고맙습니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세부퍼시픽항공의 프로모티켓을 구입했다가 환불하며 비상식적인 태도를 보았습니다.
제가 문제를 제기하니 팝업창의 내용을 바꿉니다.
아래 첨부화일을 보시면 구체적인 내용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비록 외국계 항공사인지만 언론에서 다루면 제도개선의 여지가 더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세부퍼시픽 한국 담당자도 제 문제제기에 동의한다고 했습니다.
우리 국내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서 기자님 한번만 자세히 봐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