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웅진코웨이의 만행을 신고합니다.
icon 황야의이리
icon 2012-01-27 13:38:31  |   icon 조회: 22487
첨부파일 : -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10년전에 200만원 정도 돈을 주고 아버지명의로 구입을 하셨습니다. 그동안 관리만 받고 있었는데 작년 12월 15일 코디의 말로는 관리비가 많이 오른다고 재설치 하면 새기계를 오른 관리비정도에 렌탈 할수 있다고 현혹하여 어머니가 재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다음날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결과 똑같은 제품을 신규가입시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고 재설치시 기존 사용하던 기계를 반납하여야 되나 신규가입시는 기존 기계를 유지할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더 비싸고 기계도 반납해야되는 불리한 조건을 누가 가입을 하겠습니까? 계약을 철회하고 기존 기계를 돌려 줄 것을 요구하였으나 기존 기계를 폐기하였다며 돌려주지못한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합니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였으나 지사로 연락을 하겠다는 말뿐 책임을 회피하고 지사에 연락을 겨우하여 기존기계는 폐기해서 안되고 동일 다른 기계로 돌려준다고 약소해놓고 차일피일 날짜도 정하지 않고 전화걸면 알아보고 있다고 말만 돌릴뿐 계속 책임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니 구기계를 회수하여 다른 곳에 렌탈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고 솔직히 구해준다고 말만하고 시간을 계속 질질끄는 것 같은데 앉은 자리에서 200만원을 주고 산 기계를 강탈당하니 스트레스때문에 잠이 오질 않습니다. 저의 억울한 사정을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2012-01-27 13:38: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