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쏘렌트R 새차 출고후 수리 또는 중고제품 사용한거 같아요 ㅠ
icon 빛위를걷는자
icon 2012-01-24 13:00:09  |   icon 조회: 23164
첨부이미지

2010년 8월 쏘렌트R 새차를 구입 했습니다.


그때 당시 조수석 앞문에 칠이 조금 잘못 되어 있어


200만원 정도 할인을 받았습니다.


그거 왜엔 전혀 문제가 없는차라고 들었습니다.


1년3개월 후 그제 22일 처음으로 사고가 났습니다.


동네 좁은 골목에서 위회전을 하다 운전석 앞범퍼를 조금 부닺쳤습니다.


근데.. 회색칠에 까지고 그안에 또 다른 회색칠이 나왔습니다.


바로 영업사원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새차 출고후 앞범퍼를 다시 칠한거 같다고 했더니..


영업사원은 그럼 일 전혀 없다고 하고


사업소에가서 확인을 시켜줬는데..


사업소 직원은 이상있는건 아니라고 하고..


새차인줄 알고 새차값을 주고 샀는데..


이제 와서 보니.. 새차가 새차가 아니군요..ㅠㅠ


새차 출고후 수리를 했거나... 중고 제품을 사용한거 같습니다..

2012-01-24 13:00: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