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11월 23일 인터파크를 통해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150500원을 결제했고 현제 해외에서 거주중이라 한국에 본가로 배송을 했습니다
11월25일,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떴길래 당연히 집에 갔겠거니 기쁜마음에
집으로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웬걸 집에서는 받은적이 없다고 하더군요
당연히 부모님께 잘 확인했냐고 경비실도 확인하라고 되려 큰소리를 쳤습니다
하지만 안왔다고 하시는 부모님 말씀에 하루정도 늦겠구나 싶어서 기다렸습니다
26일 27일 28일이 되도록 택배는 도착하지 않자 이상한 낌새를 채고는
판매자와 담당 배달원을 번갈아가면서 전화를 하는데 두분다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아예 배달원은 쓰지 않는 전화번호를 남겨놓고 신호만 가도록 해놓은 것 같습니다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고 판매자측에서 택배사로 택배물을 넘겼으며 택배사측에 확인을 하라고 하고 확인후 그 날 중으로 연락을 준다는 대답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날 연락이또 오지 않았고 그 다음날 또 글을 남겼습니다 환불을 부탁드린다고요
저는 택배물을 받지도 않았으며 자기들 마음대로 배송완료라고 뜨고 시간이 흐른 뒤에는 어느새 자동구매확정이라는 문구가 떠 판매자에게 돈이 지불이 된 뒤더군요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인터파크에서는 환불절차가 어렵겠다고 했고 저는 계속해서 택배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당연히 담당 배달원은 전화를 받지 않으시고 창원 로젠택배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12월 9일 겨우 통화를 했고 그쪽에서는 담당자가 없으니 오늘 출근하시면 전화를 준다고 했습니다. 해외 거주중인이유로 아버지 전화번호를 불러드렸고 아버지께서는 전화가 한통도 없었다고 합니다.어이가 없어서 제가 12월 10일 오후1시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확인을 못했다며 어제 불러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겠다고 해놓고 또 전화를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제가 확인 부탁드린다는 말을 했더니 사고접수하려면 본인이 와서 해야되는데 ... 이럴 뿐입니다 제가 이미 해외에 거주중이라는 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구요
수취인 저희 집 주소까지 아주 정확하게 적혀있는데 택배는 증발하였고
택배사 측에서는 일을 처리하고 싶지 않아서 아예 확인조차 해주지 않습니다
택배사 측이 만약 수화인 집의 부재일 경우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라는 문구를 적어놓았습니다)
로젠택배 절차에는
경비원 성함을 받아 적는다던지, 경비실에 맡겼다는 포스트잇, 문자 하나도
해주지 않는지요 ?
작은 택배회사도 아니고 이렇게나 클레임이 많은 택배회사를 이용하고 싶지 않은데도
그저 인터파크를 이용했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로젠택배를 이용해야 하고
제 잘못이 아닌데도 15만원이 그저 증발했으며
제 택배가 어떻게 된건지 사고경위를 알고 싶어해도 알아봐주지않습니다
창원 로젠택배가 그런것인가요
전체 로젠택배가 그런것인가요
무슨일이있어도 배상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