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 에어컨
icon 최동순
icon 2011-09-22 09:41:21  |   icon 조회: 24755
첨부파일 : -

삼성 에어컨 구매당시 2009년 8월 28~30일 사서 그 해는 써보지도 못하고


2010년 8월 찬 바람이 않 나와서 AS기사 부르니 가스가 없다고 해서 가스 충전(2만원지출)


2011년 8월 또 찬 바람 않나와서 AS기사 부르니 설치가 잘 못 됐다고 함....


이에 동일한 원인으로 AS기사들 5번 이상 다녀감(고치지 못함)...


AS기사들도 스스로 기계 잘못 이라고 하면서도 구입당시 가격의 반 주겠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기계잘못 이라고 하면서도 반값이라니... 잘못된 에어컨을 만들었으면 리콜을 하던가 다른걸로 바꿔줘야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AS기사님들도 오셔서 미안해하셔서 화도 못내고... 지금도 오셔서 수리중입니다


내년에도 못 고칠거 같은데 삼성 대기업이 이래도 되나요....

2011-09-22 09:41: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