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자영업을 하는 업체의 대표입니다.
8월에 삼양밸브 라는 밸브 메이커 회사의 제품(체크밸브 300A)을 납품받아
설치하였으나 제품의 이상(볼트홀이 상하 엇갈림)으로 설치하지 못하고 원래의 시스템으로 복구하고 삼양밸브에 하자처리를 요청하였으며 이에 새 제품으로 납품받아 설치하였으나 똑같은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재차 하자처리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삼양밸브 메이카사에서 A/S팀이 방문하여 하자확인을 하고 확인서를 서면제출하고 직접 3명이 방문하여 교체를 완료하고 돌아갔습니다.
돌아가면서 그전에 2회에 걸쳐 제품(하자제품) 설치 및 복구비 청구서를 보내달라고하여내역서를 보냈는데 이제와서 자사에서 제품을 교체해 주었기 때문에 그전에 발생된 비용은 줄수 없다고 합니다.
저는 설치비용도 문제지만 어떻게 우리나라 밸브업계의 거의 일류라는 삼양밸브에서 그런 조잡스런 제품을 만들어 2번씩이나 소비자를 우롱하고 거기에대한 기업의 양심마져 저버리는 한심한 행태에 대해 고발하며 더이상 나같은 소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으면 합니다.
아울러 이 기업의 행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