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대덕 따슴이 나몰라라A/S
icon 백곰사랑
icon 2011-08-31 12:14:25  |   icon 조회: 27223
첨부파일 : -

귀농2년차입니다 .


고추 건조기 대덕회사에대한 A/S 상담 불만사항 입니다


8월30일밤 충북단양군영춘면지역에 밤에비가조금왔읍니다 고추 건조기 가동중 누전스위치가작동 하여 다음날아침에 다시가동하여기에A/S 문이를하게되엇습니다.기계에 대하여잘몰르고있어서 문위 한 것인되 회사측은 소비자상담 만받고 A/S 에관한이야기는들을수없엇습니다 무얼마몇시간후 존화한통이와서밭앗는대 온도센서가문제있는것같다며


부품을 시켜 직적갈으라는내용이였습니다 ㅠ ㅠ 시골어르신들이직적 부품을교체 하기엔좀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저도 잘모르는기계에대하여 어르신들이야 말할것도없이당항하는것같습니다물건을팔고사후관리는생각안하는대덕따슴이 대표 최창연 사장은 고객에입장에서 어떠케 하면보다나은 길인지 다시한번생각해주시기바람니다..

2011-08-31 12:14: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