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전자 넘 억울하다
icon 청지기
icon 2011-08-29 18:34:07  |   icon 조회: 28140
첨부파일 : -

2009년7월경 삼성 엘시디 티비구입 2-3개월후 말과 화면이 두세시간 간격으로 1초정도 정지돼서 a/s신청 a/s맨 말이 티비는이상없구 유선에 이상있을 거라하여 유선a/s맨를부르니 이상없단다 그래서 할수없이 그냥사용 중 2011/8/13일 티비사망 신고 삼성a/s맨이 파워나보드 고장이란다 수리비가 두개고장이면 30만원 한개면 15만원 아란다 2년정도 사용하고 수리비가 그정도라니 넘 억울해서 a/s센타와상담중 센타 고위층팀장이란자가 티비가 이상있을때 그때우겨서 바꿔야지 왜 지금와서 그런이야기하냐그런다  누가공짜로 해달라나 좀 비싸단이야기지  이상있을땐 이상없다하고 기간끌어서 1년지나구는 왜 그때우기지 않냐구한다 정말 웃기는삼성전자 a/s다 정말기분이 더럽다

2011-08-29 18:34: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