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라인바이린의류회사
icon 궈니
icon 2011-08-27 18:54:16  |   icon 조회: 27669
첨부파일 : -

전얼마전전주롯데백화점의류매장라인바이린의류매장에서원피스25만원을주고구매를하였다구매한다음날서울고속버스를타고서울을가서보니엉덩이부분이보풀일어나있었다그래서옷을벗어서사진을쨕어매장직원언니에게보내주었더니일단가지고오라구한다그래서전주오자마자매장에가지구갔다그러구몇칠뒤전화했더니고객과실로판정돼어서교환해줄수없구수선비도고객부담이라구한다이건말두안돼는일이다무스사서하루그것두잠간버스타고내린일밖에없는데내과실이라니돈가보치도못하구매이커값두못하는원피스참어처구니가없다이런억울한심정25만원이무슨껌값도아니구이럴바에는동대문이나싸구려사입지왜매이커를살까요?적반하장도유분수지난내과실을인정할수가없다그옷을입고일을한것도아니고버스타고간것이다다난억울해서라두꼭교환을받아야겠다억울해서라두꼭받아야겠다이럴꺼면매이커를왜선호하나요매장언니가직접나보구라인고객상담실로전화를하라구한다이런불편함들번거로움들정말어이상실이다고객입장에서난환불도아니구교환인데이런건교환해죠야하는거아닌왜매이커를사입는이유중하나가이런일들때문아닌가요넘억울해요^^25만원원피슥보치넘없다매이커값도못하구넘속상하다^^

2011-08-27 18:54: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