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텝을 구입후 얼마 가지안아 서비서 지역이 아니라고 뜨면서 전화와 인터넷이 돼지 안았습니다. 그래서 서비스 센터로 가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2일도 돼지 안아 다시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였고 또 센터로 가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2일도 돼지 안아 똑같은 형상이 일어나서 화가 나서 센터로 가서 따졌습니다. 그러자 센터에서 메이보드인지 암튼 안에 있는 부소품을 완전 갈아 준다고 하길래 제발 사용점 하게 해 달라고 하면서 이번에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면 어쩔거냐고 물었더니 그때 가서 예기를 해드리겠다고 하길래 어이가 없었지만 그냥 믿고 집에 왔습니다. 그러나 또 금방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서 센터로 찾아가서 못쓰겠다고 말하니 센터에서는 전에 상담과 고치는걸 자기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에 고치신 분게 열락 드린다고 하여서 기다렸지만 4일이 지나도 열락이 오지 않아서 제가 직접하였고 그렇게 해서 열락을 했지만 답은 다시 센터로 오라는 말이 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센터로 갔더만 센터 부장인지 과장인지 란 사람이 와서는 하는말이 기게에는 문제가 없고 수신이나 다른쪽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그쪽에 알아보라고 하네요 전 어이가 없는게 서비서 센터가 문제가 있을시 문제가 뭔지 어떤게 문제인지 문제가 있으면 고쳐주고 해야 하는건데 기게에는 문제가 없는것 같다고 자기내들 소관아니라고 센터에서 말을 해도 소용이 없다고 말을 하네여 정말 어이가 없네여 전화기를 구입한지 7~8개월 돼 가는데도 제대로 사용한번 못해보고 전화기 요금은 그대로 나가고 아무리 생각해도 답답하고 억을 한것도 있고 정말 삼성꺼 믿음이 떨어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