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지마켓을 수년간 이용해온 vip 까지는 안되더라도 silver 회원까지된 나름 지마켓 애호가였습니다.
지난6/14일 변함없이 지마켓에 세가지 회사에 여러 상품을 주문했는데 안오더라구요.
그러더니 이삼일뒤 배송완료라고 떠있길래 확인해보니 옛날에 오빠가살고있어서 선물보낸적이있는(현재는 아무도 살고있지않은) 곳으로 배송을 끝냇다는거에요
지마켓에전화햇더니알아보고 연락해준다더니 감감무소식
다시몇일잇다 다시전화햇더니 금새전화준다더니 또 감감무소식..
그래서제가미수취신고를햇어요. 몇일후 판매자분께서 연락왓길래 상황말씀드렷더니 내가주문을 잘못한거니까왕복배송비를 물어야한다는거에요
그래서 다시 지마켓에 전화..또 알아보고전화준다더니 또 감감무소식..
전에도 이런일을 겪엇엇거든요 그때는 다행이 오빠가그곳에살고게셔서 배송비 물고 그냥 돌려받앗어요,그런경험이있엇기에 여러가지상품을 주문하면서 설마 또 그런일은 없겟지 하면서 몇번이나 주소를 확인하고 확인햇엇는데 무조건 제가 잘못햇다는거에요
그런데 증명할방법이없더군요.
주문을처음하는것도 아니고 실버회원으로 나름 대접을 받을만큼 몇년씩 인터넷구매를해오던사람이고 오배송을 경험도 해본제가 아무도 살지않는 곳으로 물건을보낸다는게 말이되나요?
저는 바보같이도 지마켓처럼 큰곳에서 알아서 처리해주겟지 ..하는 맘으로
주문햇던 상품중에 급한게 잇어서 다시 주문해서 사용햇답니다.참 바보같지요?
결국 한곳에서주문햇던 상품은 판매자분께 배송비 물고 물건을 받앗지만 나머지 세가지품목에 대해선 환불도 없이 오늘까지 이렇게 있네요.
배송을누구에게 끝낸건지 알아볼수도없고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도 모르겟고
그냥 약만 올라 하고있습니다.
지마켓에서 물건보낼때는 맘대로 보내니까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