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icon 라니짱
icon 2011-08-15 19:03:11  |   icon 조회: 28789
첨부파일 : -


청소기와 관련하여 너무 억울하고 어떻게 해결해야 좋을지 몰라 조언구합니다.


'Electroulux'브랜드의 청소기를 구입해서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모터가 고장이 나서 다시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청소기 안에 있는 헤파필터를 2~3년에 한번 정도 교체를 해 주어야 하는데 교체하지 않아 모터가 고장이 난 것이라고 하네요.


억울한 것은 제품 사용 설명서에도 모터고장으로 인해 제품을 다시 사용할 수 없을 정도의 중요한 사안인 필터교환에 대한 설명이 없었고 구매할 당시에도 그런 내용에 대한 설명은 전혀 듣지 못했습니다.





업체에서는 필터교환에 대한 내용을 굳이 사용설명서에 넣을 필요가 없고 그 부분은 책임이 없다고 설명을 해서 사실 좀 황당하였습니다.


정말 중요한 내용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렉트로룩스사는 중요한 문구를 제품설명서에도 명시를 하여야 할 것이며 판매처에서도 꼭 고객들에게 알릴 것을 요구 합니다.





주부에게는 청소기 가격에 상당한 부담이 되는 것이었으나 오래 사용하겠다는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해당제품회사에서는 전혀 보상을 해 줄 수 없다고 하네요.





이런 피해가 또다시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좋은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1-08-15 19:03: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