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텔레콤의 횡포 횡포 횡포
icon 여니
icon 2011-08-11 17:53:02  |   icon 조회: 28911
첨부파일 : -

두달전부터 전화와 3g가 잘 안돼어서 오늘 문의를 했습니다.


10월쯤 기지국 계획이 있다고 참고 쓰랍니다.


55000원짜리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그대로 받으면서 저희 가족들은 인터넷을 제대로


쓰지도 못하면서 매월 55000원과 부가세 합이10만원쯤 되는데요 가족 모두 합하면 적지


않은 돈을 매월 받습니다.  해결을 해달하고 하니 "죄송하다, 양해바란다, 지금당장 통신사


옮기면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 라고 하며 일관합니다.


제품은 제대로 해주지 않고 돈은 돈데로 받아가는 sk텔레콤을 신고합니다.


 


 

2011-08-11 17:5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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