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치킨집의 태도가..
icon ksid,l
icon 2011-08-06 23:09:29  |   icon 조회: 30351
첨부이미지

순살치킨을 튀기면 힘줄이라는 것이 원래 같이 튀겨집니까?



처음에 이 치킨을 보고 흰머린줄 알아서 전화를 했더니 그게 힘줄이랍니다.



치킨을 튀겼을때 치킨 껍데기에 어떻게 힘줄이 있을수가있죠?



대전 용운점의 태도는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연락을 준다고 해놓고 30분이 지나도 연락은 오지도 않고 도대체 어떻게하라는 건지



거기에 전화를 한것만해도 한 5번은 됩니다.



그게 힘줄이라 쳐도 저희가 전화를 했으면 먼저 사과를 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치킨을 파는 입장으로서 소비자한테 쌍욕을 퍼부으면서 정말 기분나쁘네요.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를 하겠다고 하니깐 욕을 퍼부으면서 신고하라고 아주 반말로



해 해 이러던대요



정말 이런식으로 장사해서 참 좋으시겠네요



맛있게 먹고싶어서 시킨 치킨인데 사과는 커녕 욕만 배부르게 얻어먹네요



그쪽에서는 우리에게 뭘 원하냐고 그러시더군요 지금 뭘 원하는 것 보다 이런 상황에서



사과하나 하는게 힘든가요?



마지막에는 찾아간다고 하니깐 주소도 알려주더군요. 무슨 이런 가게가 있는지



손님을 아주 개떡으로 여기네요 정말 기분 나쁩니다.

2011-08-06 23:09: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