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여름 날씨가 시작되는 시기 입니다.
요즘 대형마트나 일반슈퍼를 가더라도 아이스크림 50% 세일이라는 문구는 다들 보셔서 아실거 같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은 무더운 여름 날씨를 조금이나마 피하고자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여 드시고 계십니다
하지만 싸다고하여 생각없이 드시다가는 저 같은 어이 없는 상황을 당하실수도 있으십니다.
6월 말경에 아이스크림을 여러개 구매하여 먹던중 국화빵에서 염색된 머리카락이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염색된 머리카락이 나왔다면 어떠하실거 같으신지요
전 롯데삼강 소비자 센터에 완만한 해결을 위해 바로 접수를 하였고 2틀뒤에 영업사원이라는 사람이 찾아와서 제품을 수거해 갔습니다.
그러면서 요즘 이물질 문제가 많이 발생하여 자기한테 얘기해봐도 모르고 확인후 전화를 준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
몇일뒤 소비자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죄송하다고 하고 확인후 다시 전화를 한다고 해놓고 10일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도 없습니다.
아이스크림 수거하러 온 영업사원말도 요즘에 이런 이물질 발생이 많아 자기는 돌아다니면서 수거만 할뿐 잘 모른다고 하는거 보니 요즘 이물질이 많이 발생은 하는거 같습니다.
롯데삼강 소비자센터에서는 자기네 잘못이 아니고 팥을 납품하는곳에서 들어간다고 하면서 자기네 잘못은 아니라고 하면서 소비자를 우렁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사 드실때 꼭 주위하시고 이런 부분이 있으시면 바로 인터넷에 올려 온 국민에게 롯데삼강이 이렇게 어쩌구니 없는 회사라는것을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전 이 문제를 다른 분들이 알수 있게 여러 사이트에 올릴까 합니다.
저의 글이 타당성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여러 사이트에 올려 다른 분들도 이런 문제를 알수 있게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도 찍어 놓은게 있는데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