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하나투어의 소비자 기만행위를 올리고 싶습니다,.
icon hanatour Fuc
icon 2011-07-15 00:58:25  |   icon 조회: 3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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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으로 억울해서 글을 남깁니다..

이 글은 하나투어에 남긴 글입니다..

 

 



저는 쇼셜커머스 그루폰을 이용하여 마닐라 자유%26amp;팍상한폭포 상품(7월 22일 3박4일)을 구매한 이용자입니다.



그루폰 내의 Q%26amp;A란을 보고 구매결정을 했었는데 'joyfulhe'라는 담당자가 항공권연장에 관해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하시는 리턴일에 좌석이 있다면 추가요금 4만원 내시면 가능 하십니다 ^^' 라고 한 말에 바로 구매했는데, 막상 오늘 전화를 걸어 이야기하니 연장이 불가능한 상품이라고 하네요.



오늘 회사에서 우리 팀 전체가 깨진 암울한 상황에서 통화를 해서 제대로 묻지도 못하고 끊었다만, 계획한 1주일 여행계획이 불가피하다하니..

더군다나 휴가일도 제 동행인과 회사에 말해놔서 어찌 변경도 못합니다..



도대체 joyfulhe 이라는 ID는 누구인지요??

( http://www.groupon.kr/app/Product/2731/2 )



하나투어와 소비자는 장기적인 거래를 위하는 관계인데..

좀 너무하신듯 합니다..



그리고 연장 시 4만원 내면 가능하다는 말은 도대체 왜 써놓았을까요??

거래처인 그루폰 내의 직원분께서 통지를 했다하더라도..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저가 패키지상품을 이용하게 된 2명의 고객으로 느끼실지 모르며 그루폰 내의 답변이 실수라 하실지 혹은 규정 상의 이유를 말할 수 있으실 수 있겠다만, 어찌 해결해주실 수 없으십니까?



우울한 기분으로 여행을 떠나게되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해피콜은 언제 전화오는 것인가요??










답변시간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객님 여행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존 마닐라 세부 퍼시픽 항공 진행시 리턴 변경 4만원 차액을 내시면 가능 했었습니다. 진행 중, 항공사에서 티켓 규정이 변경 되면서 리턴변경이 불가능 하게 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추후 다시 진행하게 된다면 고객님께 좀 더 나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말했다시피..


저와 동행인은 어쩔 수 없이, 돈과 일정때문에 갈 수 밖에 없는 노릇입니다...


일정을 하나투어에 맞긴 제 잘못은 아니라고 판단하며, 약속을 우습게 보는 하나투어에 심히 화가 나지만 해결할 수 없어, 컨슈머타임즈에 부탁을 생애 처음으로 드립니다..


 


부디 도와주십시요..


하나투어에 너무 얹저리끼칩니다..

2011-07-15 00:5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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