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웅진코웨이 렌탈 영업사원이 제명의를 도용하여 무려 17대라를 갯수에 렌탈계약을 했습니다
여기에 대해 웅진코웨이에 민원을 제기 하니까 민원 담당자가 웅진이랑 아무상관없고 영업사원과 이야기 하라는 겁니다
그리고 영업사원과 저에 말이 상이하니까 민원담당자는 모르겠다고 말하여 제가 렌탈계약서를 전부 펙스로 받아보았습니다 받아본 결과 청약서 필적이 다 다르고 서명조차 다르고 더 웃긴건 계약서 상에 연락처 조차 계약서 마다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민원 담당자에게 확인 해봤냐고 하니까 해보긴 해봤다 그런데 자기들은 잘모르니 영업사원과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더라구요 불편을드려서 죄송하다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그래서 솔직히 민원 담당자에 도덕성에 화가 나서 욕을 했습니다 민원 상담이 무엇입까 민원 상담이 고객말은 아예 듣지도 이해하려 하지 않고 아주 단정적인 말로
저한테 통보하는식으로 말을 하는겁니다 오죽했으면 제가 민원담당자에게 지금 단정짓는거냐고 말하니까 자기 상식으로 단정 짓는 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계약서를 펙스로 받아보니까 개인정보및 금융신용정보 동의서가 있더라구요
그런게 거기도 엄연히 제 싸인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제가 하지않은 싸인이 무려 17장에 웃기죠
어떻게 정보조회를 17번이나 하면서 저한테 전화 한통 안올수 있고 본인 확인절차조차 하지 않았는지 정말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웅진 코웨이는 이런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본인이 아닌 아무나가 싸인을 해서 조회를 할수있는 그런 시스템으로 되어있다는 말입니까 어떻게 수많은 웅진 고객들이 웅진이라는 기업을 믿고 거래를 하겠습니다
아니죠 웅진 코웨이를 쓰시는 수많은 고객들은 웅진하고 거래하는것이 아닙니다 담당 영업사원하고 거래하는거죠
비록 수많은 고객들은 웅진 정수기 비데기 등을 쓰고 있지만 웅진하고 별개인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웅진코웨이 민원담당자에 말에 의하면요 요즘 고객정보 유출에 대해 언론매체나 메스컴에서 그렇게들 난리인데도
아직도 이런기업이 우리나라에 대기업으로 경영이 된다는것이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웅진고웨이 고객여러분 혹 당신들에 정보도 어쩌면 다른데로 활용될수도 있습니다 정말 못믿을 기업이네요 이렇게개 명의 도용된 계약과 개인정보를 맘 대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웅진코웨이는 잘못이 없다 담당 영업사원이랑 알아서 해라 라고 하는 웅진코웨이측의 행동에 대해 정말 화가 납니다 그렇다면 왜 렌탈료는 웅진코웨이에서 갖고 가고 콜센터는 왜 있습니까 웅진측에 말대로라면 렌탈료 납부도 영업사원에게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또 위약금 같은건 왜 웅진코웨이에 냅니까 영업사원과 계약인데 영업사원이랑 고객이 알아서 하면 되는거지 참 어이없는 답변입니다
여기에 대해 웅진코웨이에 민원을 제기 하니까 민원 담당자가 웅진이랑 아무상관없고 영업사원과 이야기 하라는 겁니다
그리고 영업사원과 저에 말이 상이하니까 민원담당자는 모르겠다고 말하여 제가 렌탈계약서를 전부 펙스로 받아보았습니다 받아본 결과 청약서 필적이 다 다르고 서명조차 다르고 더 웃긴건 계약서 상에 연락처 조차 계약서 마다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민원 담당자에게 확인 해봤냐고 하니까 해보긴 해봤다 그런데 자기들은 잘모르니 영업사원과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더라구요 불편을드려서 죄송하다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그래서 솔직히 민원 담당자에 도덕성에 화가 나서 욕을 했습니다 민원 상담이 무엇입까 민원 상담이 고객말은 아예 듣지도 이해하려 하지 않고 아주 단정적인 말로
저한테 통보하는식으로 말을 하는겁니다 오죽했으면 제가 민원담당자에게 지금 단정짓는거냐고 말하니까 자기 상식으로 단정 짓는 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계약서를 펙스로 받아보니까 개인정보및 금융신용정보 동의서가 있더라구요
그런게 거기도 엄연히 제 싸인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제가 하지않은 싸인이 무려 17장에 웃기죠
어떻게 정보조회를 17번이나 하면서 저한테 전화 한통 안올수 있고 본인 확인절차조차 하지 않았는지 정말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웅진 코웨이는 이런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본인이 아닌 아무나가 싸인을 해서 조회를 할수있는 그런 시스템으로 되어있다는 말입니까 어떻게 수많은 웅진 고객들이 웅진이라는 기업을 믿고 거래를 하겠습니다
아니죠 웅진 코웨이를 쓰시는 수많은 고객들은 웅진하고 거래하는것이 아닙니다 담당 영업사원하고 거래하는거죠
비록 수많은 고객들은 웅진 정수기 비데기 등을 쓰고 있지만 웅진하고 별개인것입니다 ㅋㅋㅋㅋㅋ
웅진코웨이 민원담당자에 말에 의하면요 요즘 고객정보 유출에 대해 언론매체나 메스컴에서 그렇게들 난리인데도
아직도 이런기업이 우리나라에 대기업으로 경영이 된다는것이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웅진고웨이 고객여러분 혹 당신들에 정보도 어쩌면 다른데로 활용될수도 있습니다 정말 못믿을 기업이네요 이렇게개 명의 도용된 계약과 개인정보를 맘 대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웅진코웨이는 잘못이 없다 담당 영업사원이랑 알아서 해라 라고 하는 웅진코웨이측의 행동에 대해 정말 화가 납니다 그렇다면 왜 렌탈료는 웅진코웨이에서 갖고 가고 콜센터는 왜 있습니까 웅진측에 말대로라면 렌탈료 납부도 영업사원에게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또 위약금 같은건 왜 웅진코웨이에 냅니까 영업사원과 계약인데 영업사원이랑 고객이 알아서 하면 되는거지 참 어이없는 답변입니다
즉 간추려서 말하면 웅진코웨이가 이득이 되는것은 웅진코웨이랑 계약이니까 웅진이 나서서 하고 불완전판매나 민원이 들어오면 웅진 코웨이랑 무관하고 영업사원과 알아서 하라는겁니다 민원상담원 말에 의하면 계약은 영업사원이랑 한거지 웅진이랑 한것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미치고 팔딱뛸 노릇 아닙니까
예를들어 만약 마트에가서 농심이라는 회사에서 나오는 신라면을 샀는데 거기서 이물질이 나오면 농심에 책임이 아니고 신라면을 판매한 마트에 책임이라는 말입니까
고객을 무슨 바보로 아는것도 아니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개인신용정보를 17번이나 조회를 하면서 본인확인절차가 한번도 없었던 회사입니다
또한가지 제가 직접계약을 한 정수기 1대는 저희 외할머니댁에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정수기는 상수도용이 있고 지하수용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외할머니댁은 지하수인데 상수도용을 설치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러면 안되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오늘 설치 마감이라서 오늘까지 설치를 해야 이번달 실적으로 인정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설치하면 며칠뒤에 바꾸어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말만 믿고 있었는데 아직도 교체가 되지않았습니다 도대체 뭐하자는건지..... 민원상담원이 개인신용정보 활용동의서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모르는체 저랑 상담을 하고 개인정보를 우습게 아는 웅진코웨이입니다 어떠한고객의 정보도 웅진코웨이에서는 아주 손쉽게 본인확인절차없이 웅진코웨이 임의대로 조회를하고 활용을 한다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