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네비게이션
icon 별짱
icon 2011-07-04 06:15:13  |   icon 조회: 31189
첨부파일 : -

신한카드로 네비를 공짜로 준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구입당시 폰 결제비가 몇만원만 되도 포인트로 가능하다고 거짓말해서


제가 카드로 결재하는 폰이3대라서 그정도면 가능하고도 남는다고 해서


구입을 하게 됐습니다 인터넷에 구입하고 나서 네비를 받았는대


네비를 받아서 목적지 설정을 하는대 주소대로 쳐도 나오질않고 재대로 작동이


안됩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구입한거라 판매처가 어디인지도 몰라서


반박도 못하고 그냥 카드로 대금만 지불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분명 그때는 카드로 결재 하지않아도 된다고 했는대 포인트가 부족하다면서


한달에 만몇춴원씩 계속 빠져 나가고 네비는 쓰지도 못하고


것도 시중가로 알아보니 최고 금액이라고 해도 30정도면 사는네비를


50만원이라는 금액 결재로 구입되서 써비스는 커녕 물품 문의처도 모르니


어떡하면 좋을까요?


39개월 동안 그냥 돈만 줘야 하는지 참 억울하내요


고생하시고 수고 스럽지만 꼭 좀 알아봐주세요 

2011-07-04 06:15: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